본문 바로가기

저녁식사

바지락 순두부 찌개 만들기 _ 풀무원 간편식

반응형

마트에서 순두부찌개 키트가 1+1를 6990원에 세일하는 것을 쟁여놓고 또! 유통기한을 임박하여 ㅋㅋㅋ 저는 또 다시 냉파를 하게 됩니다.

쫄면 순두부랑 바지락 순두부 이렇게 두 가지 맛을 샀는데 굉장히 종류가 다양하게 많았어요.

쫄면 순두부 키트에는 육수+양념장+순두부+쫄면 이렇게 들어있어서 감자랑 애호박 썰어넣고 끓여 엄청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쫄면 최고!


바지락 순두부 키트에는 그러고 보니 바지락은 없네요 ㅋㅋㅋㅋㅋ

(5분 키친) 하지만 저는 5분은 ... 무리데쓰..



열어봅니다!






건더기가 안들어있기 때문에 애호박과 바지락, 맛타리 버섯을 추가 합니다.

냄비에 육수를 붓고! 육수 양이 생각보다 적은데
순두부를 넣으면 또 양이 맞아 지는 .... 신기한 체험을 하게 됩니다 ㅋㅋㅋㅋ


분명히 육수가 쪼꼼인데.



늘어나는 국물.
맛을 보니 짭짜름 하니... 늘어난 국물에 맹물 조끔 더 넣어 줬습니다.



바지락을 넣어서 그릉가.. 육수가 바지락 육수였어서 그런 것인가.. 너구리 맛이 납니다 ㅋㅋㅋㅋ
너구리를 좋아하므로 저는 좋습니당


양념장은 같은 걸로 넣어주는 거 같은데 말이죠.
육수에 따라서도 이렇게 맛이 달라지나요!?


냠냠 쫍쫍

아! 고추기름이 있었습니다. 먹다가 알아챔



챱챱 넣어봤는데 그렇게 맛의 큰 변화는 ... 없었네요.
저는 안넣고 먹어도 무방하다고 봅니다~



기름이 쪼꼼 둥둥 뜨죠~
정말 소량이라서 미미한 효과에요 ㅎㅎㅎㅎ

육수 안내고 양념장 안만들고 재료만 좀 다듬어서
넣으면 되니까 밀키트 정말 간편하긴 하네요!

1+1할때 또 한번 찾아볼만 합니다~
저는 담 번에는 신랑이 쫄면맛을 더 좋아했어서
쫄면 순두부를 사겠어요!


쫄면 순두부 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