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녁식사

냉파 _ 신김치 볶음 with 날치알

반응형

김장철 입니다.
어서 김치 냉장고 정리를 시작하죠!! 묵은 김치를 활용해 김치 볶음을 손쉽게 할 수 있는데 오늘은. 신김치를 볶아 김밥 재료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냉동실 문짝에는 언제 부터 있었는지 모르겠는
날치알을 발굴!
함께 ㅋㅋ 들기름에 볶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초 쉬운 요리! 김치볶음!


볶은 이대로 흰 밥에 비벼먹어도 좋을 토핑요리가 되고
아니면 팬에 볶을 때 밥만 넣어줘도 훌륭한
날치알 김치볶음밥이 될 수도 있고 군침 돕니다.


시작해 볼까요!


우선 신김치 1/4포기를 줄기 방향으로 길게 컷팅한 뒤 잘게 다져 주세요.


둥근 팬에 들기름을 두어 바퀴 휘휘 돌리고



시고 짠 맛이 있는 묵은 김치에는 설탕을 두 티스푼 정도 넣어줍니다. 센 불에 볶아도 괜찮아요.


냉동된 날치알을 준비하고 시간이 좀 더 있었다면
자연 해동 시켰을텐데.. 그냥 써도 되겠죠!?



투하!


비린 향이 올라오는 느끰........
모르겠어요. 어쩌죠?
다글 다글 볶아 봅니다.

베리는거 아니겠지 의심을 하며....
살짝쿵 들기름으로 무마해 보는 시도를 하였습니다.


김밥 속에 넣을 것이기 때문에 국물이 날라가도록
좀 더 볶아 줍니다. 다글 다글 물기 없이_



강한 김치 향에 날치알 냄새가 뭍혔습니다!
휴유~ 김밥 속 재료 준비 완료입니다~



돌돌말아 김밥 이틀 연속 김밥제조

날치알 김밥 만들기 _ 신김치 냉파 요리

김밥을 한번 만들면 재료가 애매하게 항상 남죠. 저만 그런가요? ㅋㅋㅋ 어쩜 똑 맞춰하기가 힘든 것인지.. 어제도 김밥 오늘도 김밥 점심도 김밥 저녁도 김밥이네요. 저녁은 새로운 김밥을 시도

earthcozy.tistory.com



신김치 김밥은 언제나 맛있습니당~
거기에 날치알까지! 역할을 톡톡히 해주네요!


요 며칠 김밥에 빠져 버렸습니다.
잘 만들어진 김밥에 혼자 뿌듯해 하며 맛 좋은 한끼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